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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트워크 땅따먹기 게임 개요 본문

Project/Network Programming Term Project

네트워크 땅따먹기 게임 개요

Palamore 2020. 11. 8. 16:52

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기말 텀 프로젝트로 진행할 네트워크 땅따먹기 게임.

 

기본적인 룰에 대한 명세는 다음과 같다.

- 한 게임에 4명이 참가하며 모든 땅이 정복될 때까지 게임을 진행한다.

- 하나의 게임 공간을 공유하여 게임 필드 위에 자신이 조작할 수 있는 오브젝트를 하나 가진다.

- 오브젝트가 지나간 자리(칸)은 해당 플레이어의 고유 색으로 칠해지며, 하나의 영역(도형)을 완성한 경우

해당 영역 전체가 칠해지며 정복된다.

- 게임 시작 후 종료까지 가장 많은 면적을 차지한 플레이어가 승리한다.

- 필드 위에는 무작위로 효과를 가지는 아이템이 생성되며, 플레이어가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는 칸에 닿으면 해당 아이템을 사용한다.

- 아이템은 수평 1칸 색칠, 수직 1칸 색칠, 주변 7 * 7 칸 색칠의 효과가 있다.

- Shift 버튼으로 한 게임에 3회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.

 

프로토콜

palamore.tistory.com/375

 

프로토콜

해당 프로젝트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자바 채팅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이를 뜯어 고쳐서 만들기로 한다. 우선 기존 자바 채팅 프로그램의 프로토콜. 프로토콜 용도/내용 방향 "100" 채팅 서버 접속

palamore.tistory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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